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기타 (2,360)
신제품 (660)
조명+입체 (289)
트렌드+디자인 (221)
News (168)
Big Print (163)
최근 많이 본 기사
무토 소형 에코 솔벤트 프린...
그라인더를 고정해 안전하게...
스마트폰 활용한 간판 크기 ...
YOTTA의 한국형 버전 UV평판...
새로운 방식의 아일렛 ‘Spe...
불법현수막의 문제점을 해결...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힌 거...
서종면 문호리, 길의 특성과...
OOH광고, 4차 산업혁명 시대...
[핫아이템] 황변 현상 없는...
과월호 보기:
기사분류 > 트렌드+디자인
달콤한 승부
디저트숍 간판
글 최인경 2018-01-25 |   지면 발행 ( 2018년 2월호 - 전체 보기 )



밸렌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초콜릿을 건네며 사랑을 속삭이는 달달한 시간. 그리고 달달함을 채워줄 디저트 친구들이 출동했다. 출연진은 티라미수, 타르트, 마카롱, 아이스크림 외 다수. 이 순간만큼은 칼로리를 생각하지 않기로 하자. 누가 누가 칼로리가 높은지, 누가 누가 더 달콤한지, 밸렌타인 초콜릿과 한 판 승부!


▲ 건물에서부터 풍기는 슈가향. 버블형 조명이 슈가 레인의 달콤함을 더했다. 그리고 네모블록의 파스텔 톤으로 마카롱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 이름과도 잘 어울리는 연구실의 삼각 플라스크. 연두색 네온사인이 디저트 연구소의 컨셉을 잘 보여준다. 이름만큼 귀엽고 실험적인 디저트들이 기다리는 매장에는 선인장, 복숭아 모양의 앙증맞은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다.


▲ 따사로운 날에 찾았던 주택가. 벽에는 원형 간판으로 마피아 디저트라고 적혀있다. 그리고 어떻게 들어가는지 모르겠는 입구에는 친절히 쓰여 있었다. ‘밀고 들어와♡'라는 귀여운 네온사인으로. 주문 조건이 까다로워도 티라미수가 맛있다는 매장에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 티라미수가 맛있다는 KOMANS는 티라미수와 같은 옷을 입었다. 갈색 파우더의 벽돌에 골드로 메인 간판과 메뉴를 길게 설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윈도우에는 고급스런 느낌의 어닝을 구성했다.

※위의 내용은 기사의 일부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사인문화 2월호를 참고하세요.

<SignMunhwa>

위 기사와 이미지의 무단전제를 금지합니다. 

관련 태그 : 밸런타인데이 디저트 달콤 디자인 간판  
이전 페이지
분류: 트렌드+디자인
2018년 2월호
[관련기사]
내부 설치 창문형 실내광고 간판 G-SIGN(지-사인) (2018-04-25)
[핫아이템] 외부 조명·인테리어 효과의 디지털시계 스파클락 (2018-04-25)
서면의 속마음2 (2018-04-25)
강남구 도곡동 매봉역 카페거리 (2018-04-25)
흥망성쇠 프로젝트 39 (2018-04-25)
[핫아이템] 기상 변화에 반응하는 스마트 횡단보도 그늘막 (2018-03-27)
돌출 및 양면 간판용 28W LED직관등 (2018-03-27)
광고면 탈부착이 용이한 입간판 ‘스프링배너(Spring Banner)’ (2018-03-27)
흥망성쇠 프로젝트 38 (2018-03-25)
안양시 동편마을 카페거리 (2018-03-25)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