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기타 (2,372)
신제품 (757)
조명+입체 (340)
트렌드+디자인 (290)
News (216)
Big Print (207)
분류내 최근 많이 본 기사
찍은 간판 프로젝트 1
2019 서울모터쇼
아스팔트아트, 바닥 그래픽
서울시 옥외광고물 개정 조례...
간판설치 층수제한 5층으로 ...
송종현 대표와 알아보는 사인...
세종시 아름동 복합커뮤니티...
신세계 × 이노션, ‘세상에...
헬로, Apple Garosugil
서울시 옥외광고물 등 관리...
과월호 보기:
기사분류 > 트렌드+디자인
1 / 19 목록보기   |   그림보기
 
제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2019-04-25 지면발행
지난 3월 26일 여의도 FKI타워 콘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제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에는 총 31편의 광고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했다.
 
찍은 간판 프로젝트 1   2019-05-07 지면발행
주변에 적극적으로 알려서 맛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은 식당이 있지만 나만 알고 몰래 가고 싶은 곳이 있다. 재주식탁은 후자였다. 그래서 재주식탁은 혼자 가거나 정말 친한 친구와 갔다. 재주식탁을 처음 알게 된 건 커피식탁을 운영했던 사장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였다. 정말 맛있어 보이는 카레사진 한 장. 그래서 ...
 
2019 서울모터쇼   2019-05-07 지면발행
‘지속 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 혁명(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을 주제로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10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모터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시 규모가 지난 2년 전보다 다소 줄었지만, 총 참가업체는 227개로 역대 최대 규모였으며 서울모터쇼를 찾는 자동차 애호가들의 ...
 
만개한 길 위에   2019-05-07 지면발행
5월의 벚꽃이 흩날린다. 엊그제 지나는 길에서 수줍게 고개를 내밀던 꽃봉오리가 어느새 얼굴을 드러냈다. 그리고 벚꽃이 만개했다. 석촌호수, 선유도 공원, 경주 포석로에는 벚꽃을 찾는 이들로 분주하다. 벚꽃길에 간판 산책은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일이다. 걷고 또 걷고 싶은 5월의 거리와 풍경을 만끽하기 위해. 흐트러...
 
제27회 상하이 국제광고기자재전   2019-04-04 지면발행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상하이 국제광고기자재전(APPPExpo)이 지난 3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중국 상하이 전시장에서 열렸다. 올해 전시회는 규모나 참가업체 수가 모두 작년과 비슷했으며 다른 중국 사인 전시회들이 따라올 수 없는 장점들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였다.
 
아미피디아(ARMYPEDIA)   2019-04-03 지면발행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5일 글로벌 캠페인 ‘아미피디아(ARMYPEDIA)’를 시작했다. 이에 앞서 2월 22일부터 서울을 포함해 미국 LA와 뉴욕, 일본 도쿄,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전 세계 7개 도시에 아미피디아 티저를 공개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QR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참여형 이벤트로, 다...
 
충주시 지현동 사과나무 이야기길   2019-04-03 지면발행
흥미로운 카페와 가게가 많은 핫 플레이스도 좋지만, 때로는 조용히 사색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고 조용히 걸으며 이런저런 사색을 할 수 있는 공간. 충주시 지현동 사과나무 이야기 길은 딱 그런 곳이다. 너무 시골 마을도 아니지만 도시도 아닌. 한가로운 중소도시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공...
 
아스팔트아트, 바닥 그래픽   2019-04-03 지면발행
공공디자인의 장르적 특성은 실용성과 적당한 수준의 아름다움이 동시에 공존해야 한다는 점이다. 일단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이다. 아스팔트아트의 바닥 그래픽은 공공디자인의 특성을 잘 드러내는 미디어다. 그저 기능적인 인프라인 도로에 이미지를 배치하는 방식으로 호기...
 
미세먼지 이겨내는 봄쇼핑!   2019-04-03 지면발행
살랑이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면 옷을 가볍게 차려입고 봄나들이를 즐긴다. 그러나 푸근해진 날씨와 어울리지 않게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이제 집을 나서기 전이면, 휴대폰을 꺼내 미세먼지 지수를 확인하는 일이 당연해졌다. 그리고 미세먼지 지수 ‘나쁨’이면 몰링을 선택한다. 미세먼지 걱정은 훌훌 털어버리고...
 
제10회 대전광역시 공공디자인 공모전   2019-03-08 지면발행
제10회 대전광역시 공공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이 발표됐다. 이에 대전광역시는 2018년 7월 26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공공디자인으로 행복한 커뮤니티 도시, 대전’을 주제로 진행됐다. 대전광역시는 "고등부·대학부·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된 공모전에는 전국 4개 고등학교, 42개 대학교에서 참가했으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사인시스템   2019-03-05 지면발행
2018년 12월 6일 경기도 용인에는 넓은 공간과 자연 경관을 살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아울렛에 들어서면 유럽의 어느 마을을 찾는 기분이 든다. 기흥점은 용인은 물론 동탄 신도시, 수원, 분당까지 30분 안에 도달할 수 있는 위치와 다양한 테마 공간을 갖췄다. 이로 인해 그동안 대형 쇼핑...
 
신세계 × 이노션, ‘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 캠페인   2019-03-07 지면발행
지난 1월 스타필드 하남에는 작은 관심으로 자라는 아이가 등장했다. 쇼핑몰 내 대형 옥외광고 매체 미디어 타워에 나타난 아이의 모습은 쇼핑몰 이용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아이와 손을 잡고 온 엄마, 유모차를 끄는 아빠는 물론, 전광판을 지나가는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객들은 이 캠페인의 주목했다. 바로 ...
 
봄날 대학로 산책   2019-02-25 지면발행
새 학기가 시작됐다. 3월 대학가 풍경은 봄의 시작과 더불어 설레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활기찬 대학로의 공연 거리를 지나, 걷다 보면 진짜 대학생들의 일상이 묻어나는 성균관로에 다다른다. 따뜻해지는 봄날, 대학로를 산책하면 어느새 내 마음에도 설렘이 찾아온다. 누구는 변함없는 간판을 보며 대학생 시절을 떠올리고...
 
따끈한 유혹   2019-02-01 지면발행
한겨울이면 후~하고 입김을 불어본다. 손이 시리고 속이 허하다. 그럴 때면 유독 떠오르는 음식. 딱 한 가지 생각만 머리에 가득하다. 하얗게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연기와 따끈한 국물. 날이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따끈한 국물의 유혹은 짙어진다. 오늘도 그 유혹은 이기지 못할 것 같다. 추운 날임에도 속을 데우기 위해 또...
 
도시재생 차원의 사인디자인 5   2019-02-01 지면발행
본지는 몇 가지 사례를 통해 도시재생 차원의 사인 디자인에 대해 알아본다. 일본과 싱가포르, 호주의 사례를 통해 도시재생과 사인 디자인을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를 짚어본다. 이를 통해 도시재생 차원의 사인 디자인 특성을 살펴보자.
 
시선을 압도하는 올레드 폭포   2019-02-01 지면발행
한 해의 기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CES 2019에는 삼성, LG, 현대 자동차, SK텔레콤, 네이버 Labs 등 국내 대기업이 참여했다. 이번 CES 2019에는 LG전자의 ‘올레드 폭포’가 단연 인기였다. 플렉서블 디지털 사이니지로 제작한 올레드 폭포는 선명한 화질과 초대형 크기로 관람객 및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을 압도하기에...
1 2 3 4 5 6 7 8 9 10 11~19 >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